Bonne Idée 일상 독서 영화 기록

요새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

다시 애거서 크리스티 달리고 있다

 

 

 

190926 21:00

 

지금까지는 캐시가 좋다

캐시가 네빌이랑 테드 둘다 끼고 살았으면 좋겠다.

그리고 오드리가 싫다...너무 음침함

E게ㅂr로 DRaMa QuEen...?☆

음침한 토마스랑 둘이 살았으면...

 

아니 그리고 네빌새끼 지보다 한참 어린 아내랑 같이 살면서

아ㅋㅋㅋㅋㅋ아...ㅋㅋㅋㅋㅋㅜㅜㅜ걍 빨리 뒤지기나해

그래 아내한테 돈이나 남기고 떠나

 

아무튼 지금까지 나름 추리한건

전직 변호사인지 뭔지 암튼 그 할아버지가 얘기한 어린 살인자가

토마스가 아닐까 생각 중

그리고 토마스가 죽인 애가 오드리를 좋아했던가 오드리가 좋아했던가 하던 애인거지

토마스 미친 집착크레이지싸이코음침음습 가이같다고 내 촉이 말하고 있음

으..!!! 오드리랑 정말 천생연분이다

둘이 살어 걍

 

그리고 네빌은 요트 타다 죽었으면 좋겠다

 

 

 

 

21:20

 

"당신이 내 아내야, 오드리 쩜쩜쩜말줄임표마침표"

이 대사를 보고 확신했다.

아 이새끼는 오드리같은 사람이나 캐시같은 사람이 취향인게 아니라

그냥 불륜이 취향이었던 거다...

sheep스레기 새끼...자살추천

 

 

 

 

3.

역시 내 촉은 틀리지 않는다

이 쓰레기새끼 키워준 은혜도 모르고

지보다 한참 어린 아내한테는 도덕이니 예의니 어쩌고 했으면서

교호양? 그게 니 교양이니?

하 참! 하!

이새끼가 미세스 트레실리안도 죽이고

케이도 죽일듯...

 

 

 

4.

ㅇㅏ 테드가 범인이네...얘네 얘야

아 멍청한새끼 케이는 어떻게 살라고

네빌이 범인이 아닌것도 아쉽다.

그럼 너무 뻔했겠지만 이새끼 인생 좀 말아먹었으면 좋겠다.

미친놈...지혼자 북치고 장구치고

오드리는 등신같고

으!!

 

 

 

5.

다 읽었다

뭐 이딴게 다있지

케이만 불쌍하다

케이도 돈 줘라...

아 근데 막판에 토마스 처리하는거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아ㅜㅜㅜ

걘 올딘같은 사람을 원하고 있어요라니

니가 멀알아ㅜㅋㅋㅋㅋㅋㅋㅋ개너무하네 차라리 자기 눈에 안 찬다고 하면 덜 비참할듯

아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진짜 이게 뭐야 우당탕탕 커플 엮기도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