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onne Idée 일상 독서 영화 기록

1.

기록 보니까 딱 작년 이맘 떄쯤 리뉴얼 했던 거 같은데

1년만의 리뉴얼ㅎㅎ


추워 죽겠지만 파란색과 초록색은 포기 할 수 없어



그러고보니 이전 스킨은 캡쳐 해 놓은 게 없네ㅜㅜ

갈아 엎기 전에 찍어 놓을 걸 괜히 아쉽다


이리저리 계정을 옮겨다니긴 해도 수능 끝나고부터 시작했으니까

진짜 오래 했다. 죽지마 티톨ㅜ 

이상한 업데이트 하지 말고 제발ㅋㅋㅋ

유입 경로 왜 없앴건지? 이해 안 간다. 티톨 메리트 -1 감점...



2.


드 디 어 ! !


오늘 새벽 발더스게이트 2까지 끝냈다ㅎㅎ

사기는 작년 설 세일에 패키지로 사 놓곤

2 클리어를 여태 못 했다ㅜㅜ 정신없이 바쁘기도 했고

음...생각해보니까

진짜 바빠서 못했다ㅜㅜㅜ

개인적으로 이런 rpg는 계속 앉아서 쭉쭉 밀어가는 맛으로 플레이 하는데, 그럴 시간이 없었다. 30분 씩 짬 내서 하는 건 정말 내 취향 아님. 차라리 안 하고 말지.


어쨌든 이런 저런 이유로...우여곡절 끝에 엔딩까지 다 봤다.

작년에 아직 안 죽은 발더 팬싸 구글 기록을 찾아가지고ㅋㅋㅋ

열심히 공략 보면서 깼다ㅜㅜ 내 딸랑구 사랑해♡


엔딩 소감은...음

다른 글에 자세히 써야겠지만 생각보단 별로였다. 기대치가 너무 높아서...



3.


일기 쓰면서 논문 쓰던게 버릇되어가지고

습관적으로 ctrl+s 누르려고 하는 중...



4.

맞다...사실 리뉴얼도 교수님한테 연락 받고 현실 도피 하면서 저지른 일ㅎㅎㅎㅎㅎ 정신차리자....논문 정리하자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