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onne Idée 일상 독서 영화 기록


태어나서 처음 먹는 맛 없는 팟타이…
진짜 발가락으로 볶아도 이거보단 맛있을 듯
보리새우도 들어갔는데 그냥 보리새우가루 맛밖에 안 남, 팟타이인데…
쌀국수도 맛이 없고 짜조도 맛이 없었다
진심 이거 먹고 기분 급 다운



원래 날음식 안 좋아하는데…
이젠 육회 잘 먹게 됨
^_^ 짱맛~




온 동네를 다 뒤져서 겨우 찾아낸 슬러시 파는 곳
맛은 옛날 그대로지만 양은…
저게 1000원 어치라니



가는날이 장날이던 날

열심히 역에서부터 걸어갔는데ㅜ 못 먹음
나: 오늘 화요일이야??
sb: 응
나: 오늘 첫째주야??
sb: 응
나: 망했다…



그래서 걍 옆에 있는 연탄집 갔다
내가 졸라서 목살 먹음
목살 짱


쫄면 서비스
볶음밥은 따로


열심히 다 먹음!!
아좌잣


다 먹고 카페
라벤더 어쩌구 칭구가 강력 추천해서 먹었는데
라벤더 향이 그렇게 진하진 않았음
암튼 맛있는 맛



중고 책방에서 발견함
바로 친구 찍어서 보내줌^^



이건 책 보다 주석이 넘 웃겨서 찍음
전통이 아니라 걍 학폭 아닌가?
ㅋㅋㅋㅋㅋ



간만에 짬뽕
맛있었다
저러고 이틀 뒤에 또 사먹음
가루쿡 조미유쿡 안하는  중국집 넘 오랜만이라 좋았음


왓챠에서 발견한 괴작
처음 5분 보고 껐음
보면 한숨밖에 안 나옴… 쓰레기 영화